IT·인터넷

티스토리 애드센스 완전히 승인 완료!

ukidugi 2016. 2. 25.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뭣도 모르고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자마자 애드센스 등록 했는데 반려가 되서 얼마나 슬펐던지..

하지만 오늘은 드디어 애드센스 2차 승인완료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되서 놀랐네요.

티스토리 만들고 한동안 안하다가 요근래 다시 시작 하는 겸 혹시나 애드센스 등록하였는데 2차승인까지 애드센스 등록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할때는 1차 승인,2차승인 있는데 구글 애드센스 심사를 통해 블로그가 승인이 되느냐 안되느냐 갈리게 됩니다.

저는 첫 블로그 개설하고 바로 해서 반려가 됬지만 어느정도 컨텐츠가 차고 3개월이 지난 뒤1, 2차 승인이 한번에 되더군요.


혹시 1차 승인은 되었지만 광고를 안나오시는 분들은 2차 승인대기 기간이라 광고가 안나오는데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스킨에 문제 있나 한번 바꿔 볼까 했는데 검색해보니 1차 승인만 된 상태면 광고가 안보인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생각보다 등록 방법이 쉬어서 초보자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게 구글 애드센스만의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애드센스는 HTML 태그를 이용하기 때문에 티스토리와 구글 애드센스 궁합이 잘 맞아 티스토리와 구글 애드센스 궁합이 잘맞는게 특징입니다. 




애드센스 링크 : https://www.google.com/adsense/app


구글 애드센스를 2차 승인하게 되면 예상수입을 보여주는데요. 

어제 수입은 $0.48 오늘수입은 $1.10 네요. 애드센스는 100달러 까지 올라가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대략 환율로 따지면 13만원 상당인데 취미로 블로그 글 쓰고 돈도 받으면 기분이 좋겠죠. 애드센스 수입은 사람들이 페이지 클릭 시, 페이지 광고 클릭 시 돈이 들어온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하시면 좋으 실거 같네요.




프라치노공간 스킨을 이용하면 이렇게 블로그 틀에 맞게 레이아웃이 이쁘게 되서 블로그 글에 잘 묻어나 좋은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티스토리를 쓰시는분들이라면 애드센스 등록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애드센스로 돈도 벌고 좋네요. 여러분도 등록하세요!

댓글